본문 바로가기
인물

도경완 아나운서 나이 키 소속사 장윤정 유투브

by 10분 2021. 8. 3.
반응형

도경완 아나운서 프로필

1982331

나이: 39

고향: 경상북도 성주군

: 185cm

학력: 서울화곡초등학교, 고등학교 검정고시, 공군사관학교 중퇴, 홍익대학교

종교: 불교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kbs아나운서 도경완은 입사 13년만에 프리랜서로 활동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본래 kbs에서 뼈를 묻을 각오로 계속 아나운서를 할 도경완이였기에 당시 프리랜서의 선언은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물론 타 프리랜서 선언을 한 아나운서들과 마찬가지지만 자사의 아나운서가 퇴사하게되면 3년간 그 방송사의 출연정지를 치르게 하는 내부 규정에 의해 퇴사 시점부터 3년인 2024 2월까지는 kbs에서 도경완의 모습을 볼수는 없다

 

 

도경완은 최근 아들 도연우 군과 딸 도하영 양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 출연하며 친근한 아빠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하차하며 자신의 유투브 도장tv를 개설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도경완과 장윤정은 2012년 진행했었던 아침마당에 장윤정이 출연하며 인연을 맺게되는데요

평소 장윤정의 팬이였던 도경완이 장윤정에게 먼저 다가가 디너쇼 티켓을 구하고 싶다며 먼저 말을 걸었고, 본래는 매니저나 관계자의 번호를 알려줘야 했지만 번호가 기억나지 않아 장윤정은 자신의 번호를 알려주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게 인연이 되어 계속 서로 연락하게 되며 이후에도 술자리를 가지게 되고 도경완이 먼저 장윤정에게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장윤정은 그 고백에 처음으로 자신의 가정사를 다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도경완은 그건 문제가 아니라며 당신 잘못이 아니다 라고 위로하며, 이후 두사람은 연인 사이로 발전해 9개월간의 교재 끝에 20136월 결혼하게됩니다

물론 처음 결혼 당시 도경완은 장윤정의 돈을 보고 결혼하는 것이 아니냐는 얘기를 많이 듣기도 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이에 대해 당시에는 자기가 더 많았다고 반박하며, 물론 금방 역전당하긴 했지만 지금은 결혼 후 생활비를 반반씩 부담하고 수입 역시 각자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